Support

 Having trouble with SIREX?

Search for issues that need help.

미성년자, 만 19세 미만의 회원님들은 거래가 불가능합니다(2019년 기준, 2000년생 중 2019년의 생일이 지난 회원님만 거래가 가능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시렉스는 글로벌 거래소로 국내외 모든 사용자가 거래 가능하며, 신분증과 여권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가입 허용 국가에 한해 가입이 가능하니 유의 바랍니다.

네, 가능합니다. 글로벌 KYC 정책 상 본인인증은 이메일, OTP, 여권, 신분증, 본인 사진으로 진행하며, 휴대전화 인증과 계좌 인증은 추후 도입될 예정입니다. KYC 정책 변경 소식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됩니다.

법인 회원 가입은 [이메일 문의하기]를 통해 연락바랍니다.

거래 비밀번호 분실 또는 잊어버리신 경우 SIREX 홈페이지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내
하단의 계정관리 > 보안관리 > 거래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임시 비밀번호 발급이 가능합니다. 아이디 확인 후, [인증번호 발송] 를 클릭하면 등록된 이메일로 인증번호가 전송 됩니다. 전송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눌러 인증완료가 되면 등록된 이메일로 임시거래비밀번호가 전송됩니다. 발송된 임시 거래 비밀번호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로그인 후 반드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하단에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비밀번호 임시발급이 가능합니다. 임시 비밀번호는 가입하신 이메일을 입력하고 [다음] 버튼을 누른 뒤 [이메일 발송] 버튼을 누르면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는 고객센터 페이지로 접수 부탁 드립니다.

[탈퇴 시 주의사항]
1.다음의 경우 탈퇴가 불가합니다.
- 진행중인 거래가 있을 경우
- 잔여 보유자산이 만원(10,000) 이상인 경우
- 입출금 신청 중인 암호화폐가 있는 경우
- 사용중인 유료서비스가 있는 경우
- 사용을 전부 하지 않은 유료서비스가 있는 경우
- 휴면자산 반환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2.소멸 및 서비스 불가 안내
- 탈퇴한 계정으로 암호화폐가 오입금 될 경우 회수가 불가함
- 사용중인 유,무료 서비스는 사용이 불가하고 남은 서비스가 있을 경우 자동 소멸됨
3.회원정보 삭제
- 탈퇴와 함께 거래소에 등록된 회원의 개인정보는 법에 의해 보존하는 내용 외 모두 삭제,폐기 되며 복구되지 않음
- 이용기록은 별도 보관됨

보안인증 방식은 회원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운영됩니다.
보안인증은 1레벨:이메일인증, 2레벨:구글OTP 등록, 3레벨:KYC 인증, 주소 등록으로 구성되며, 보안레벨 3레벨부터 출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안인증 3단계는 신분증(혹은 여권)사진과 본인이 신분증(혹은 여권)을 들고 촬영한 사진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보안인증 3단계 방법은 아래 자료를 확인하세요.

휴대폰 분실 또는 OTP 앱이 삭제되어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 별도의 기록해 두신 키주소가 있다면 OTP를 복구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로 기록해두신 키주소가 없는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이메일 문의하기]를 통해 OTP 초기화/분실 문의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OTP 인증 초기화 양식] 
1. 메일 제목 : OTP 인증 초기화/분실 요청
2. 메일 내용
 - 이름 :
 - SIREX 가입 아이디(이메일) :

시렉스 거래소의 기본 수수료는 0.2% 입니다.
이벤트, 이벤트 마켓, 거래 레벨이 적용된 경우에는 별도의 수수료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체결된 주문에 대해서는 수정 및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단, 미체결된 주문은 취소 후 다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의 특성상 출금 신청이 완료되면 취소할 수 없으니 반드시 출금 전 주소를 확인해주세요. 주소 오입력시 고객님의 자산을 잃을 수 있습니다. 출금신청 완료 이후의 과정은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처리되며, 시렉스에서 취소할 수 없습니다.

입금된 법정화폐 또는 암호화폐는 회원님의 자산보호를 위해 첫 입금 시점으로부터 72시간 이후에 출금이 가능합니다. 보이스피싱, 해킹 등의 금융사고 예방을 위해 SIREX 정책에 의거하여 암호화폐 출금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차단된 계정의 사유확인 및 출금차단 해지가 필요하신 경우 [이메일 문의하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암호화폐의 입출금은 해당 암호화폐의 블록체인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 입금이 지연될 수 있으니 잠시 기다려주시거나 해당 입금의 TXID, 암호화폐의 종류를 적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

미성년자, 만 19세 미만의 회원님들은 거래가 불가능합니다(2019년 기준, 2000년생 중 2019년의 생일이 지난 회원님만 거래가 가능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시렉스는 글로벌 거래소로 국내외 모든 사용자가 거래 가능하며, 신분증과 여권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가입 허용 국가에 한해 가입이 가능하니 유의 바랍니다.

네, 가능합니다. 글로벌 KYC 정책 상 본인인증은 이메일, OTP, 여권, 신분증, 본인 사진으로 진행하며, 휴대전화 인증과 계좌 인증은 추후 도입될 예정입니다. KYC 정책 변경 소식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됩니다.

법인 회원 가입은 [이메일 문의하기]를 통해 연락바랍니다.

보안인증 방식은 회원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운영됩니다.
보안인증은 1레벨:이메일인증, 2레벨:구글OTP 등록, 3레벨:KYC 인증, 주소 등록으로 구성되며, 보안레벨 3레벨부터 출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안인증 3단계는 신분증(혹은 여권)사진과 본인이 신분증(혹은 여권)을 들고 촬영한 사진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보안인증 3단계 방법은 아래 자료를 확인하세요.

휴대폰 분실 또는 OTP 앱이 삭제되어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 별도의 기록해 두신 키주소가 있다면 OTP를 복구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로 기록해두신 키주소가 없는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이메일 문의하기]를 통해 OTP 초기화/분실 문의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OTP 인증 초기화 양식] 
1. 메일 제목 : OTP 인증 초기화/분실 요청
2. 메일 내용
 - 이름 :
 - SIREX 가입 아이디(이메일) :

시렉스 거래소의 기본 수수료는 0.2% 입니다.
이벤트, 이벤트 마켓, 거래 레벨이 적용된 경우에는 별도의 수수료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체결된 주문에 대해서는 수정 및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단, 미체결된 주문은 취소 후 다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의 특성상 출금 신청이 완료되면 취소할 수 없으니 반드시 출금 전 주소를 확인해주세요. 주소 오입력시 고객님의 자산을 잃을 수 있습니다. 출금신청 완료 이후의 과정은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처리되며, 시렉스에서 취소할 수 없습니다.

입금된 법정화폐 또는 암호화폐는 회원님의 자산보호를 위해 첫 입금 시점으로부터 72시간 이후에 출금이 가능합니다. 보이스피싱, 해킹 등의 금융사고 예방을 위해 SIREX 정책에 의거하여 암호화폐 출금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차단된 계정의 사유확인 및 출금차단 해지가 필요하신 경우 [이메일 문의하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거래 비밀번호 분실 또는 잊어버리신 경우 SIREX 홈페이지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내
하단의 계정관리 > 보안관리 > 거래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임시 비밀번호 발급이 가능합니다. 아이디 확인 후, [인증번호 발송] 를 클릭하면 등록된 이메일로 인증번호가 전송 됩니다. 전송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눌러 인증완료가 되면 등록된 이메일로 임시거래비밀번호가 전송됩니다. 발송된 임시 거래 비밀번호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로그인 후 반드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하단에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비밀번호 임시발급이 가능합니다. 임시 비밀번호는 가입하신 이메일을 입력하고 [다음] 버튼을 누른 뒤 [이메일 발송] 버튼을 누르면 받을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의 입출금은 해당 암호화폐의 블록체인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 입금이 지연될 수 있으니 잠시 기다려주시거나 해당 입금의 TXID, 암호화폐의 종류를 적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

회원 탈퇴는 고객센터 페이지로 접수 부탁 드립니다.

[탈퇴 시 주의사항]
1.다음의 경우 탈퇴가 불가합니다.
- 진행중인 거래가 있을 경우
- 잔여 보유자산이 만원(10,000) 이상인 경우
- 입출금 신청 중인 암호화폐가 있는 경우
- 사용중인 유료서비스가 있는 경우
- 사용을 전부 하지 않은 유료서비스가 있는 경우
- 휴면자산 반환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2.소멸 및 서비스 불가 안내
- 탈퇴한 계정으로 암호화폐가 오입금 될 경우 회수가 불가함
- 사용중인 유,무료 서비스는 사용이 불가하고 남은 서비스가 있을 경우 자동 소멸됨
3.회원정보 삭제
- 탈퇴와 함께 거래소에 등록된 회원의 개인정보는 법에 의해 보존하는 내용 외 모두 삭제,폐기 되며 복구되지 않음
- 이용기록은 별도 보관됨

 Have not solved your problem yet?

  • Please e-mail us with your inquiry.
    SIREX will respond right away.
     
  • Call center customer service is
    in preparation.
     
  • Call center customer service is
    in preparation.
     
  •  Warning!
  •  If there are a lot of inquiries, guide mail will be sent sequentially.
  •  Customer service available 09:00 ~ 19:00